하모니카 기타

호너 마린밴드 크로스오버 - 언박싱

낙원탈출 2020. 10. 16. 17:45

기존에 열심히 불던 미화하모니카의 뮤직보이 소리가 어느날 부터 마음에 들지 않게 되었습니다.

실력은 늘지 않았으면서 눈높이와 귀만 기준이 높아진 건지...

특히, D키는 뮤직보이만 소유하고 있어서 D키 곡을 연주하는데 어느날 갑자기 화가 났습니다.

 

급하게 호너 마린밴드를 찾아보고 주문해서 오늘 받았습니다.

기존에 소유하고 있던 호너 블루스하프 제품은 전시품 중고를 구매한거리 이런 호사스러운 언박싱 행사를 못해서 인지...나의 하모니카 컬렉션의 최상급 제품인 마린밴드를 개봉하는 순간을 남겨보고 싶었나 봅니다.

 

호너 마린밴드 크로스오버 언박싱 갑니다.

마린밴드 크로스오버, 마린밴드 시리즈에서도 중상급 수준의 제품입니다.

 

케이스를 아이보리색 플라스틱 케이스로 알고 있었는데, 생각과는 조금 다르네요. 

(아, 아이보리색 플라스틱 케이스는 마린밴드 1864 시리즈네요.)

 

나름 중상급 버젼이라 그런지 광채가 묻어 나는거 같지 않나요?  ㄷㄷ 나만 그런가?? 

 

블루스하프로 콤브(comb) 부분이 마호가니 나무인데...이건 왜 플라스틱 느낌이 날까요? 측면을 보면 나무재질 같기도 한데. 설명서를 한번 찾아 봐야겠습니다.

 

노안이라 잘 안보여 한참 보다보니 이건 독일어(?) 설명인듯 하네요...이런~~~

 

여기네요, 마린밴드 크로스오버는 콤브가 대나무로군요. 역쉬~~~ 대나무의 청아한 소리가 나길 바랍니다.

 

 

호너 마린밴드 크로스오버가 새로 차지한 자리는 며칠전까지 미화 뮤직보이 D키가 자리잡던 곳입니다.

기본키는 이제 모두 호너사 제품으로 채워넣었네요. 

이것도 취미생활에 따르는 부작용인 장비병일까요???

 

하지만 다시는 미화 뮤직보이로는 돌아가지 못할것 같습니다. 그동안 다이아토닉 하모니카에 입문 후에 현재까지 취미생활을 이어올 수 있게 항상 함께해준 미화 뮤직보이 기본키들에게 고마움을 전합니다.